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및 명소

<춘천> 거두리먹자골목에 위치한 곱창맛집 - 15한우곱창-

by John Neff 2020. 4. 30.

안녕하세요. 존네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먹거리 맛집은 춘천 거두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15한우곱창입니다.

전골류를 뭘 먹을까 하다가 아는 분이 여기 정말 맛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곳입니다!!!!!!!!!!!!!!

사실 처음 먹어본 곳은 제 성격상 거리감을 두는 편인데 그 거리감은 반찬에서 희비가 갈렸습니다.



오자마자 배고파서 반찬을 좀 먹고 찍었네유~~ㅋ

근데 딱 보기엔 비쥬얼이 뭐야 별거 없네? 하시죠??

근데 저 오뎅 보이시나요?

난생처음 오뎅볶음에서 불맛나는건 첨 맛보네요~ㅋㅋ

너무 맛있어서 오뎅만 리필을 3번시켰어요.

저도 모르게 사장님한테 오뎅이 너무 맛있는데요 라며...오지랖을 부렸죠.ㅋㅋ

저희는 곱창전골을 시켰는데 양도 많고 맛도 끝내주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군침이 도네요~ㅋ



나중에 곱창전골이 먹고싶으시다하시면 한번 다녀와보세요~

정말 후회없으실거에요^^


대표번호 : 033-262-1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