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게 도움되네

스승의날 갑자기 어릴적 담임선생님이 생각납니다.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by John Neff 2020. 5. 11.

안녕하세요. 존네프입니다^^

스승의날이 되면 항상 생각나시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저도 초등학교6학년때 담임선생님이 생각이 나네요.

저희 때는 체벌에 대해 크게 문제가 없었던 시대여서 

혈기왕성? 하신 젊은 담임선생님이 말썽부리는 친구들을 (저포함^^) 복도에서 빠따를 맞곤했습니다.ㅋㅋ

그래서 같이 맞던 친구들과 담임선생님을 찾아뵙고자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네이버에 "스승찾기" 를 검색하시면 각 지역 교육청에 연결이 됩니다.

저는 서울에서 졸업했기 때문에 서울특별시교육청에 연결이 되더군요.


그러면 서울시교육청 사이트 들어가시면 전자민원에 마우스를 갖다대면 

두번째 서울교육콜센터 스승찾기가 있으실겁니다.

 클릭하시면 스승을 찾을 수 있는 

안내가 되어있으실겁니다.


참고로 저희 초등학교 담임선생님은 그때도 사투리를 쓰고계셨는데 

역시나 다른지역으로 전출가셨다고 합니다.

전출가신 부분은 지역을 알지 못하는 이상 개인정보로 인해 알려드릴수가 없다고 하니 

그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지연되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