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시사 리뷰

김정은 신변이상설... 과연??

by John Neff 2020. 4. 24.

안녕하세요. 존네프입니다^^

요새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 신변이상설로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북한 원산에서 걸어다니는 모습이 포착되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여러 매체에서 김정은 뇌사, 김정은 위독, 김정은사망등 여러 찌라시들이 돌고있는 중에

확인 기사가 떴네요.

‘김정은 수술 후 중태’ 설에… 정부 “특이 동향 없었다”


제가 '나는 미디어 조작자다' 라는 책을 읽고나서부터 

뉴스에 대한 신뢰가 많이 떨어진 상태이긴 하나 이번 보도는 진짜뉴스 같습니다.

채널A 뉴스에서 취재한 기사를 일부 발췌하였습니다.

 『복수의 주변인물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으로 전해짐.

미 행정부 관계자는 흡연 비만 등으로 인한 기저질환으로 코로나 감염에 최약한 것으로 알려진

김 위원장이 평양을 떠난 것도 이때문이라고 밝혔짐.』

김정은 이상설로 대내외적으로 많이 불안한 상태입니다.

한국 뿐만이 아니라 러시아, 중국, 일본, 대만등 북한하고 가까운 나라들은 하나같이

이번 사태에 대해 예의주시 하면서 긴장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혹여나 모르는 돌발상황에 대비하여 북한하고 가까운나라들은

그에 대하여 대비를 하고 준비를하고 유심히 관찰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만약을 위해 혹여나 무슨 사태가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국방쪽에 신경을 쓸것이고

이는 곳 무기, 방산같은 군사장비에 대해 더욱 꼼꼼히 점검하고 할것입니다.

굉장히 힘든 시국에 여러가지로 힘든 나날을 격고있습니다.

다들 잘 극복해나가길 바라겠습니다.


댓글